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한 OpsNow Insight!

옵스나우 인사이트

2022년 말 ChatGPT가 OpenAI를 통해 출시된 후 2023년은 ChatGPT와 생성형 AI의 해라고 말할 수도 있을 정도로 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워낙 관심이 높아 생성형 AI가 무엇인지 다들 아시겠지만,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략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간단히 말씀드리면 생성형 AI란 사람이 AI에게 특정 입력(프롬프트)을 통해 어떤 것을 만들어 달라고 요구하면 그 요구에 맞춰서 결과를 만들어주는 인공지능을 말합니다. 즉, 사람이 AI에게 요구를 하면 AI가 스스로 그 요구에 맞는 결과물을 생성해주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런 생성형 AI 중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것이 바로 ChatGPT이고 말이죠.

생성형 AI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조해 보시기 바랍니다.

 생성형 AI(Generative AI)란!

다양한 분야의 생성형 AI 활용 사례

생성형 AI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참 다양한 분야에서 이 기술을 활용하려는 시도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저널리즘, 게임 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말이죠.

 AI와 저널리즘!

 게임산업과 AI!

 AI로 가속화된 UI 디자인!

 산업별 생성형 AI 도입 사례!

생성형 AI를 활용한 클라우드 인사이트, OpsNow Insight!

클라우드 인사이트

이런 생성형 AI에 대한 관심과 함께 OpsNow에서도 이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하여 사용자들에게 클라우드 자산이나 비용과 관련하여 주요 정보와 분석 정보를 별도의 검색 없이 간단한 질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출시했습니다.

바로 ‘OpsNow Insight’라는 플러그인입니다.

OpsNow Insight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OpsNow Insight 자세히 알아보기

* OpsNow Insight는 플러그인 기능으로 OpsNow360에 가입하신 후 OpsNow Insight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베타 서비스 기간 동안 매일 $2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약 50회 질문이 가능합니다.
단, 질문 유형에 따라 질문 횟수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에 대한 고민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문의해 주세요!

 OpsNow에 문의하기